[vc_single_image image="2240" img_size="full" alignment="center"]

Conall

MENU
판매자
어드민
 

브랜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 개최

Home  |  언론보도   |  브랜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 개최

브랜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 개최

브랜디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옥상 정원과 동대문 맥스타일 광장에서 쇼핑백에 담은 옷을 전부 만원에 판매하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를 개최한다.

브랜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2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과 9일 동대문 맥스타일 광장에서 총 2회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5시 45분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브랜디 회원 여부 확인 후 1인 1개의 쇼핑백이 제공되며, 옷을 원하는 만큼 담은 후 브랜디에서 설정한 쇼핑백 규격을 통과한다면 해당 옷을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는 지난 3월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만원에 무한 담기’ 이벤트 진행 시 발생한 선착순 문제와 상품 수량 등의 이슈를 보완했다.

너무 많은 인원이 몰리는 것을 대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행사 전에 브랜디 회원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총 6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시간대 별로 나눠 입장하게 할 예정이다.

3만 개 이상의 상품을 준비해 참여자들이 넉넉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브랜디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한 후, 사전 예약 페이지에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댓글로 남겨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1차 예약 신청 기간은 10월 29일까지며, 당첨자는 10월 31일 개별 문자를 통해 본인의 입장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2차 신청 기간은 11월 4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7일이다.

11월 2일 만무담 당첨자는 자신의 입장 시간에 맞춰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1층에 위치한 브랜디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주소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 67이다. 9일 입장 대상자는 서울시 중구 마장로 3 동대문 맥스타일 광장으로 집결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디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진국 브랜디 유통사업팀 팀장은 “지난 행사 때 많은 분들이 찾아 주신 것을 보고 최대한 혜택을 더 드리고 싶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예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PREV

브랜디, 가수 청하 모델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