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single_image image="2240" img_size="full" alignment="center"]

Conall

MENU
판매자
어드민
 

쇼핑 앱 브랜디, 웹 드라마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제작 지원해 눈길

Home  |  언론보도   |  쇼핑 앱 브랜디, 웹 드라마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제작 지원해 눈길

쇼핑 앱 브랜디, 웹 드라마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 제작 지원해 눈길

image.png
(사진 제공 = 브랜디)

여성 전문 쇼핑 앱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웹 드라마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를 제작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이하 연오배) 는 20대 청춘들의 일상과 연애를 패션 아이템에 빗대어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게 풀어낸 20대 공감 웹 드라마로, 다양한 사건을 통해 두 주인공이 10년 지기 남사친-여사친 관계에서 묘한 썸 관계로 진전되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극 중 10년 지기 남사친과 훈남 선배 사이에서 고민하는 상큼 발랄한 여자 주인공 ‘혜주’역은 걸그룹 유니티 출신의 ‘이현주’가, 상대역인 10년 지기 여사친 ‘혜주’에게 심쿵한 훈남 ‘민우’는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배우 ‘정민규’가 맡아 풋풋한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갈팡질팡하는 4명의 청춘남녀의 모습이 공개, 여성들의 설렘과 공감을 자극하며 본편의 기대감을 높였다.

브랜디 양승엽 실장은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는 브랜디의 주된 유저인 2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에 패션 아이템을 녹인 드라마이기 때문에 트랜디한 패션을 선보이는 브랜디와 결이 잘 맞는다”고 설명하며 “해당 웹드라마를 통해 밀레니얼과 Z세대들에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연애, 오늘 배송되나요?>는 오는 12일 목요일 1회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썰랜디’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랜디는 국내 주요 패션 아이템은 물론, 인기 뷰티 제품을 모두 쇼핑할 수 있는 여성 전문 쇼핑 앱으로 ‘무료 배송’에 이어 오늘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오늘 옷을 배송하는 ‘오늘 출발’이라는 배송 서비스를 확대해 여성들의 필수 패션 앱으로 자리 잡았다. 브랜디는 2016년 7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480만으로, 하루에 28만 명(DAU), 한 달에 190만 명(MAU)이 방문하는 서비스로 2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REV

브랜디가 2학기 장학금 쏜다...‘브랜디 장학퀴즈’ 개최

NEXT

쇼핑 앱 브랜디, 패션 중심지 동대문 맥스타일로 센터 확장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