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single_image image="2240" img_size="full" alignment="center"]

Conall

MENU
판매자
어드민
 

쇼핑앱 브랜디, 시부야109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쇼핑앱 브랜디, 시부야109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도쿄 대표 오프라인 쇼핑몰 ‘시부야109’에서 팝업스토어 오픈

– 리얼커머스와 협업하여 동대문 패션 상품 판매

 

패션 쇼핑앱 ‘브랜디’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디 (대표 서정민)는 일본에 K패션을 전개하고 있는 ‘리얼커머스’와의 협업으로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패션종합몰 ‘시부야109’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시부야109’ 는 트렌드와 유행에 민감하여 일본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아이덴티티가 뛰어난 패션 종합몰로써, 도쿄 내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시부야의 스크럼블 교차로에 정면으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벽의 전광판은 광고, 선전으로 많이 이용되어 시부야의 상징적인 곳으로도 불리어지고 있다. 최근 ‘시부야109’에서는 한국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며, 먼저 코스메틱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를 입점으로 시작으로 최근에는 한국 쇼핑몰 브랜드 ‘CHUU’와 한국 쇼핑앱 ‘브랜디’를 기반으로 한국 쇼핑몰 브랜드 입점을 확장하여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며 K패션 전개도 확대해나가고 있다.

 

시부야109측은 브랜디 팝업스토어를 오픈 후 ‘한국패션’ ‘인플루언서패션’ 등의 키워드로 홍보를 진행, 매장 내부에서는 2층 에스컬레이터 오른쪽 벽면에 설치된 LED화면을 통하여 브랜디의 영상을 계속해서 송출하며 브랜디의 존재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지하1층에 위치한 [IMADA마켓] 매장의 한켠에는 브랜디의 공간이 마련되어 브랜디의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시부야109측은 실제 EC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착용사진을 상품에 함께 걸어두어, 고객들이 구입할 시에 더욱 쉽게 참고 할 수 있도록 상품을 진열해두었다.

 

‘시부야109’의 행사 관계자는 “브랜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지 하루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많은 손님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하였으며, 예쁘고 저렴한 가격의 상품에 반응이 매우 좋다” 라며 브랜디의 첫 행보에 기뻐하였다고 한다.

 

국내 2030 여성들의 여성 패션 쇼핑앱 ‘브랜디’는 밀레니얼 여성 대상의 4,000 여 개 쇼핑몰, 블로그마켓 등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번에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패션 버티컬 커머스 분야의 대표 앱서비스로 올해 5월까지 1,900억 원의 거래액을 달성하고, 2019년에는 해외 판매 확장 계획을 밝혀, ‘리얼커머스’와 협업하여 일본 판매 채널 확장에도 힘쓰고 있다.

 

PREV

쇼핑몰 운영 도움 서비스 헬피, 이용 셀러 ‘알콜’ 월 매출 6억 원 달성

NEXT

브랜디, 3주년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