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single_image image="2240" img_size="full" alignment="center"]

Conall

MENU
판매자
어드민
 

패션 앱 브랜디, 유저들과 함께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해 옷 기부 프로젝트 진행

패션 앱 브랜디, 유저들과 함께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해 옷 기부 프로젝트 진행

 

여성 전문 쇼핑 앱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유저들과 함께 ‘#예쁜옷만기부함’ 프로젝트를 통해 옷을 기부했다.

지난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브랜디는 유저들과 함께 낡았거나 훼손된 옷을 기부하지 말고, 입을 수 있는 예쁜 옷을 기부하자는 취지로 ‘#예쁜옷만기부함’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예쁜옷만기부함’은 의류 폐기물로 한창 문제가 되는 요즘, 옷 기부의 의미를 올바르게 전하고자 하는 캠페인으로 브랜디 유저들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옷장 사진을 업로드하면, 옷장 사진 1장당 브랜디가 옷 1벌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브랜디는 해당 의류를 비영리단체인 NGO 단체 옷캔(OTCAN)에 기부했으며. 기부한 물품은 국내는 물론 제3국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브랜디 양승엽 마케팅 팀장은 “브랜디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작지만 따뜻한 나눔을 시작했다. 규모는 작더라도 지속적으로 유저들과 함께 나눔 캠페인 및 후원에 참여하겠다.” 면서,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기부 문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디는 국내 주요 패션 아이템은 물론 인기 뷰티 제품을 모두 쇼핑할 수 있는 여성 전문 쇼핑 앱으로 최근 ‘무료 배송’에 이어 오늘 주문하면 오늘 옷이 배송하는 ‘오늘 출발’이라는 배송 서비스까지 확대해 여성들의 필수 패션 앱으로 자리 잡았다. 브랜디는 2016년 7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다운로드 수 420만, 일일 사용자 24만 명(DAU), 한 달 사용자 160만 명(MAU) 규모의 서비스로 2030여성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연간 거래액은 1,600억 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PREV

쇼핑앱 브랜디, 대학생 서포터즈 ‘브랜디 크리에이터’ 모집

NEXT

쇼핑몰 운영 도움 서비스 헬피, 이용 셀러 ‘알콜’ 월 매출 6억 원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