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single_image image="2240" img_size="full" alignment="center"]

Conall

MENU
판매자
어드민
 

쇼핑앱 브랜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 실시

쇼핑앱 브랜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 실시

브랜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 쇼핑백 안에 원하는 대로 옷을 담아 만 원에 살 수 있는 마켓 개최

오는 30일, 31일 양일 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브랜디 본사에서 진행

 

 

여성 쇼핑 앱 브랜디(대표 서정민)는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역삼에 위치한 브랜디 본사 1층 브랜디 라운지에서 쇼핑백 안에 원하는 대로 옷을 담아 1만 원에 살 수 있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브랜디 라운지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일반 중형 택배봉투 크기의 행사 전용 쇼핑백에 고객이 담을 수 있을 만큼 옷을 담아갈 수 있으며, 해당 쇼핑백은 1인 1개로 한정 제공된다. 옷을 원하는 만큼 담은 후 설정된 쇼핑백 규격을 통과한다면 해당 옷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브랜디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한 후, 이벤트 일시에 맞춰 브랜디 라운지를 방문하면 된다. (브랜디 라운지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2길 26) 오픈 시간인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판매 상품으로는 브랜디 내 인기 쇼핑몰과 마켓의 19년 신상품은 물론 키르시, 스컬프터 등 브랜드 제품까지 총 2,000여 장의 의류와 잡화가 준비되어 있다. 한정 수량이므로 당일 판매 상황에 따라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

양승엽 브랜디 마케팅 팀장은 “지금 추세라면 빠른 시일 내에 브랜디의 월 방문자가 200만, 누적 다운로드수가 400만이 된다. 유저들에게 받은 사랑을 재미난 방식으로 풀어보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브랜디를 인지하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브랜디는 국내 블로그마켓부터 쇼핑몰, 브랜드와 뷰티 제품까지 밀레니얼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모은 여성 전문 쇼핑 앱이다.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380만, 누적 거래액 1,500억 원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 중이다. 작년에는 동대문 기반 의류 마켓 창업자들의 물류, 사입, CS를 지원하는 패션 전문 풀필먼트 서비스인 ‘헬피’를 런칭하며,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자금과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브랜디는 3월 31일까지 ‘브랜디 크리에이터’라는 이름의 대학생 서포터즈도 모집하고 있다. 패션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팀 단위(3인 1팀)로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V

브랜디 '소주연 콘텐츠' 유튜브서 1,000만 기록

NEXT

쇼핑앱 브랜디, 대학생 서포터즈 ‘브랜디 크리에이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