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_single_image image="2240" img_size="full" alignment="center"]

Conall

MENU
판매자
어드민
 

브랜디 ‘소주연 콘텐츠’ 유튜브서 1,000만 기록

브랜디 ‘소주연 콘텐츠’ 유튜브서 1,000만 기록

여성들의 쇼핑앱 브랜디, ‘소주연 콘텐츠 영상’ 1천만 뷰 돌파

여성 전문 쇼핑 앱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제작한 소주연 콘텐츠가 누적 1천만 뷰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부터 브랜디는 첫 뮤즈로 발탁한 소주연의 바이럴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매번 공개될 때마다 소주연의 다양한 매력과 쇼핑 앱 브랜디를 잘 녹였다는 평과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소주연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사무실 편’은 250만 뷰를 기록하며 지난 11월 공개 이후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최근 업로드된 ‘유튜버 소주연의 패션 ASMR과 패션 하울’ 영상 역시 소주연 특유의 밝은 매력과 예쁜 브랜디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양승엽 브랜디 마케팅 팀장은 “20대 여성들의 쇼핑 커뮤니티같은 브랜디 이미지와 여성들에게 호감도가 높은 소주연 배우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졌다”며 “실제로 소주연 배우가 소개한 상품이 완판되는 등의 실질적 효과도 컸다. 앞으로 공개될 콘텐츠 역시 브랜디와 잘 맞는 모델과 인플루언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대중들의 공감대를 얻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디는 국내 주요 패션 아이템과 인기 뷰티 제품을 모두 쇼핑할 수 있는 여성 전문 쇼핑 앱으로 누적 거래액 1,400억 원, 월간 방문자수 130만 명을 넘어섰다. 최근 ‘전상품 무료 배송’에 이어 오늘 주문하면 내일 받을 수 있는 ‘오늘출발’ 서비스까지 확대해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의 필수 패션 앱으로 자리 잡고 있다.

PREV

브랜디, 패션 커머스 최초 빠른 배송 서비스 ‘오늘출발’ 런칭

NEXT

쇼핑앱 브랜디, ‘만원에 옷 무한 담기’ 행사 실시